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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토리 진행 관련

 

1. 본 커뮤니티는 스토리 진행 전 안내 문구가 지정되어 있습니다. 안내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모든 OO은 인과를 따를 준비를 하십시오.
= 모든 러너는 멘션 및 퍼블릭 트윗을 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모든 OO은 자신의 뜻을 펼칠 준비를 하십시오.
= 해당 트윗 이후로 멘션은 중지하되, 자유로운 퍼블릭 트윗을 허용합니다.

 

 

2. 본 커뮤니티는 모든 캐릭터의 서사를 녹일 수 있게끔 스토리 라인을 여러 갈래로 작성합니다.

 

때문에 스토리 진행 중 즉각적이고 최대한 캐릭터 어필의 방향성에 맞는 자유로운 반응을 지향합니다.
또한 캐릭터의 반응에 따라 스토리 지문이 소폭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
만약 총괄진이 '해당 캐릭터의 〈인과율〉이 스토리 진행에 필요하다.' 고 판단할 경우, 사전에 해당 캐릭터에게 관련된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컨택을 받은 캐릭터는 스토리 진행 중 @아이디 태그 가 진행됩니다.
해당 상황에서 로그를 사용하는 것은 자유로우나, 그림과 글 로그 모두 '스토리 진행이 늦어지지 않는 선' 에서 준비 부탁드립니다.
과도한 길이 및 외부 링크로 작성된 로그는 스토리 라인에 지장을 줄 수 있음을 인지하여 주십시오.
컨택 중 스토리 일정 내 참여가 어려우실 경우, 스토리 라인은 변경되지 않고 기존을 유지하오니 걱정 없이 컨택에 답변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 

 

3. 본 커뮤니티는 스토리 내에 공포감을 조성할 수 있는 이미지 및 텍스트가 있습니다.

 

사전에 주의 표기를 진행할 예정이고,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할 예정이오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쾌감을 주는 상황이 존재할 수 있음을 인지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그러나 최대한 모두가 만족스럽고, 불쾌하지 않은 스토리 진행이 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 

4. 본 커뮤니티는 스토리 진행 전 지정된 BGM을 유튜브 링크 형태로 공유합니다.

 

공유된 BGM과 함께 스토리에 참여하시는 쪽을 추천드리나, 사람에 따라 BGM이 시끄럽거나 기분나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
해당 상태에서는 즉시 청취를 중단하여 주십시오.

 

 

5. 본 커뮤니티의 스토리는 22:00 부터 진행됩니다.

 

별도 공지가 진행되지 않는 이상 모든 스토리 진행 및 전투는 22:00에 시작됩니다.

그러나, 예외적으로 모의 전투에 한해 21:00에, 모의 전투 이후 스토리 진행은 23:15분에 시작됩니다.

 

 


러닝 관련

 

1. 통금

2:00부터 6:00까지는 타임라인 대화를 포함한 모든 퍼블릭 트윗이 금지됩니다. 캐릭터 간의 멘션 대화 및 개인 로그 업로드 등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.
해당 시간에는 모든 총괄 계정이 일시정지 되며 질문 및 건의는 이후 일괄로 처리됩니다. 또한 성인 기간에 활성화 될 예정인 진영 오픈 카톡방은 2:00부터 7:00까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 

 

 

2. 리뉴얼 기간

리뉴얼 기간은 아웃트로 이후 3일간갖습니다.
프로필 제출 후 메인트 및 성장 이미지 스포일러가 되지 않는 선에서의 개인 로그 업로드가 가능하고, 프로필 선 제출 후 이미지 추가, 조율 내용 추가, 수정 등의 재제출은 리뉴얼 기간 내에서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.
개인적인 사유로 리뉴얼 기간 내 프로필 제출이 어려울 경우, 신청서에 작성되지 않은 성장 내용이 있을 경우, 방향성이 달라진 경우에는 반드시 총괄계와 조율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3. 성인 진영 대립 기간

본 커뮤니티는 진영대립 커뮤니티로, 각 진영 및 포지션별로 1인을 선출합니다.
각자가 매우 중요한 포지션이기에 하차 혹은 잠수가 생기지 않게끔 일정 및 건강상태를 사전에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3-1. 포지션

※ 전투와 관련된 상세한 시스템은 러닝 중 공개됩니다.

 

 

단일 딜러
 

트리슈라
Trishula

전투 중인 적 1인에게 15+D10의 데미지를 준다. 해당 스킬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다.
ex) 1턴에 해당 스킬을 사용한 경우 다음 턴에는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, 그 다음 턴에 사용이 가능하다.
광역 딜러
 

아그네아
Agnea

사망한 적 진영원이 추가될수록 [학살] 게이지가 1씩 상승한다. [학살] 게이지는 전투 시작 시 1회 본인 선언을 무효화하고 조우한 적 모두에게 즉시 7+(상승된 학살 게이지) 만큼의 데미지를 준다.
데미지는 일반 방어 선언으로 막을 수 없으며, 오직 방어형 스킬로만 무효화 할 수 있다.
데미지 감소 탱커
 

카바나
Cabana

전투 중인 적 전원의 스킬을 포함한 모든 공격형 선언의 대상을 자신으로 변경하고 15+D10만큼 방어한다.
단, 적의 공격 선언이 이미 자신으로 지정된 상태에서도 스킬 횟수는 소모되며, 방어 수치가 적용된다.
ex) 선공으로 해당 스킬 사용 후 적이 자신을 지정하여 공격한 상태 > 대상 변경 없이 방어 수치만 적용
무효화 탱커
 

야마
Yama

전투 중인 인원의 모든 선언을 무효화한다.
단, 도주 선언 및 패시브 스킬의 경우 무효화 할 수 없다.
반사 탱커
 

루드라
Rudra

스킬 사용 후 반사 직전까지 1턴간 스스로에게 [제 3의 눈] 상태를 부여한다.

[제 3의 눈] 상태가 부여된 루드라는 아군에게 데미지를 가하는 적을 주시 대상으로 지정하며, 다음 턴에 무조건 해당 적에게 '본인이 받은' 데미지를 반사한다.
또한 적 2인이 모두 아군을 공격하게 될 경우, 루드라의 [제 3의 눈] 상태는 [종언] 상태로 강화 및 다음 턴 정산 없이 해당 턴에 '즉발' 로 데미지를 전체 반사한다.
단일 힐러
 

나사트야
Nasatya

지정한 아군 1명의 체력을 30만큼 회복시킨다.
해당 포지션이 전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, [선행] 버프가 추가되어 다음 회복에 5만큼의 체력이 추가 회복된다.
광역 힐러
 

아슈빈스
Ashvins

랜덤 아군 1D4인의 체력을 소폭 회복한다.(5+D3)
해당 포지션이 전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, [선행] 버프가 추가되어 다음 회복 시 아군 1인을 추가 회복시킬 수 있게 된다.
서포터: 토템
 

베다
Vedas

전투 발발 시 도주 선언을 제외한 모든 아군의 공격형 및 방어형 선언에 보정치가 2 만큼 추가된다.
서포터: 전투 강제 종료
 

라후
Rahu

지정한 구역에서 발발한 전투를 즉시 종료시킨다.
이미 전투 선언을 모두 마친 상태에서도 종료 스킬을 사용할 경우, 결과값 계산이 진행되지 않는다.(즉발 종료 스킬)
해당 포지션이 전투를 진행중일 경우엔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.
서포터: 진영원 이동
 

사라뉴
Saranyu

지정한 구역에 아군 1인을 이동시킨다.
해당 구역이 이미 전투를 진행중일 경우 이동된 아군은 해당 턴이 종료된 뒤 다음 턴부터 난입하는 것으로 판정한다.
해당 포지션이 전투를 진행중일 경우엔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.
서포터: 그랩
 

브리트라
Vritra

해당 포지션이 있는 구역을 기준으로 방사형 세 갈래로 존재하는 상대 진영원 중 가장 가까운 상대 진영원 최대 2명을 해당 포지션이 있는 구역으로 강제 이동시킨다.
이미 전투 중인 상대 진영원은 이동시킬 수 없으며, 만약 같은 거리의 상대 진영원이 2명 이상인 경우 랜덤으로 이동된다.
또한 해당 포지션의 스킬 사용으로 발발한 전투는 회피할 수 없다.
해당 포지션이 전투를 진행중일 경우엔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.
MPC포지션
 

아트만
Atman

MPC 캐릭터는 전투에 관여할 수 없다. 대신 MPC 캐릭터의 체력을 40 만큼 감소시키고 랜덤한 적의 스킬을 1회 봉인할 수 있다.
40만큼의 체력을 감소시킬 수 없는 상황에서(남은 체력이 40 이하) 당일 회복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, MPC는 남은 체력을 모두 산화하여 지정한 아군의 체력을 남은 체력만큼 회복시키고 당일 전투 종료 후 사망 처리된다.

 

 

3-2. 레이드

본 커뮤니티는 엔딩 전 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.

※ 레이드는 표면상으로만 레이드로 작성되었을 뿐 직접적 전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해당 레이드는 각 캐릭터 서사 마무리 및 스토리 종료를 위한 레이드임을 명시합니다.

※ 관련 상세 내용은 러닝 중 공개됩니다.